리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회원가입  |  로그인  |  장바구니  |  주문조회 사이트 내 검색

쇼핑몰 배너

  • CH D1.5
  • DeCon
  • NET PAL BT
  • C1X 리뷰
  • 티볼리 네트워크
  • Geneva Cinema+
  • 티악 DAC/네트워크 플레이어 NT-505
Total 54건 1 페이지
리뷰 목록
etc
Heretic AD612
알텍의 매력을 현대적으로 설파하다
etc
30년을 이어온 비르고 그 이름만으로도
2018년에 출시된 New Virgo III는 기본적으로 3웨이, 4유닛 베이스 리플렉스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다. 회절을 줄이기 위해 전면 배플을 슬림하게 한 점, 이를 유지하면서 저역 양감을 늘리기 위해 측면 우퍼 2발 구성을 취한 점, 우퍼 움직임으로 인한 인클로저 진동을 막기 위해 두 우퍼가 ‘Push-Push’로 움직이는 점이 있다.
etc
랜케이블 교체후 펼쳐진 활기찬 쇼타임 - Chord Shawline X LAN Cable
코드 컴퍼니에서는 이더넷 케이블(ethernet cable) 대신에 줄기차게 스트리밍 케이블(streaming cable)이라는 말을 쓰고 있지만, 오디오에서 쓰는 이더넷 케이블이 주로 스트리밍 음원 감상용인 것을 감안하면 보다 핵심에 다가선 것 같다. 어쨌든 이 스트리밍 케이블은 기본적으로 연선(strand) 또는 단선(solid) 8가닥이 들어있는 네트워크 케이블이다.
etc
블루투스의 전송 범위가 확장되었다 - Advance Acoustic WTX - 700
어드밴스어쿠스틱은 과거에 WTX-500 과 WTX-1000 이라는 블루투스 전용 어댑터를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구체적으로 알아보기로는 기대 이상으로 판매가 많이 되어서 인기를 끌었다고 확인되었다. 블루투스 어댑터를 사용하더라도 신형을 잘 가려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
etc
Signature Tuned ARAY RCA Cable - 황금 레시피로 빚은 담백함
케이블의 도체는 순은이나 단결정 구조 또는 6N, 7N 등 높은 순도를 자랑하지도 않는다. 그저 고순도 동선(OFC) 위에 은을 코팅한 심플한 선재를 사용한다. 은을 마이크로 단위로 얇게 코팅한 도체는 매우 낮은 질량을 유지하면서 단자와 매우 정확하고 타이트하게 결합되어 있다.
etc
하이브리드에서 답을 찾다. 빈센트 오디오 SV-237MK
빈센트 오디오는 트랜지스터 앰프와 진공관 앰프를 각각 솔리드 라인업과 튜브 라인업으로 명확히 구분했다. 강력한 힘과 타이트한 저역 제동, 커다란 출력을 원하면 솔리드 라인업을, 반대로 좀 더 부드럽고 온화한 사운드에 솔리드 스테이트 앰프의 장점을 적절히 융합한 사운드를 듣고 싶으면 튜브 라인업 중 선택할 수 있다.
etc
진공관 or 트랜지스터, 그 배부른 선택의 재미
빈센트는 DAC과 CDP 뿐만 아니라 인티앰프, 프리앰프, 파워앰프, 포노스테이지, 케이블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트랜지스터는 물론 진공관, 그리고 이 둘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설계에도 적극적이다. 실제로 베스트셀러 CD-S6 MK나 인티앰프 SV-237 MK 모두 하이브리드 제품이었다.
etc
[소식] 오디오스웨어, 소비코 AV와 공식 대리점 계약 체결
오디오스퀘어(Audio Square)는 하이파이 수입원 소비코 AV(Sovico AV)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체결했다. 소비코 AV는 KEF, 오디오랩(Audiolab), 쿼드(Quad), 자디스(Jadis), 오토폰(Ortofon) 등을 수입하고 있으며, 오디오스퀘어에서도 이들 제품을 순차적으로 소개 및 판매할 예정이다.
etc
[소식] 에소테릭, N-03T, N-05 MQA 지원 업데이트 발표
에소테릭(Esoteric)은 네트워크 오디오 플레이어 ‘N-05’와 네트워크 오디오 트랜스포트 ‘N-03T’의 MQA 재생 지원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패드(iPad), 아이폰(iPhone)용 앱 ‘에소테릭 사운드 스트림(ESOTERIC Sound Stream)’을 통해 할 수 있다.
etc
[입고] 아발론 어쿠스틱 스피커 '이데아(IDEA)'
오늘 입고된 제품은 미국의 하이엔드 스피커 제조사 아발론(Avalon)의 스피커 ‘이데아(Idea)’입니다. 아발론 스피커 중 엔트리급 모델에 해당하는 제품이지만, 하이엔드 브랜드답게 1,000만원대 초반의 가격표를 달고 있습니다.
etc
[소식] 소니, UHD BD 플레이어 'UBP-X700' 발매
소니는 돌비 비전을 지원하는 울트라 HD 블루레이 플레이어 ‘UBP-X700’을 6월 23일 일본에 발매한다. 이 제품은 소니에서 최초로 돌비 비전을 지원하는 UHD BD 플레이어. UHD BD, BD, DVD-Video 외에 SACD 및 CD 재생을 지원한다.
etc
[소식] 돌비 애트모스 지원 의자형 스피커 'VRS-1' 발매
오디오하트는 돌비 애트모스의 11.2채널 스피커를 이상적인 위치에 내장한 의자 스타일 스피커 ‘VRS-1’을 개발했다. 이 제품은 의자에 앉아 돌비 애트모스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스피커로 별도의 11.2채널 AV 앰프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
etc
[소식] 봄 맞이 오디오스퀘어 시연실 개편
오디오스퀘어는 봄을 맞이하여 시연실의 개편을 단행하였습니다. 기존에는 제품을 기성 오디오랙에 넣어 전시하다 보니, 제품을 제대로 보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다고 판단하여,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하였습니다.
etc
[소식] 오디오스퀘어 아발론 어쿠스틱 대리점 계약체결
오디오스퀘어는 미국의 하이엔드 스피커 브랜드인 ‘아발론 어쿠스틱’의 공식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아발론은 1986년 미국 콜로라도 볼더에 설립된 미국의 대표적인 하이엔드 스피커 브랜드로, 닐 파텔이 주재하고 있다.
etc
[소식] 유니버설 뮤직, MQA 활용한 '고해상도 CD' 발매
유니버설 뮤직은 MQA 기술을 활용한 ‘고해상도 CD(Hi-Res CD)’를 6월 20일 일본에 발매한다. 새롭게 개발한 ‘고해상도 CD’는 MQA-CD 및 UHQCD 기술로 CD 이상의 사양을 자랑하는 고해상도 음원을 수록한 고음질 CD로 발매된다.
etc
[소식] 나그라 진공관 프리앰프 'HD PREAMP' 발매
나그라(Nagra)는 진공관 프리앰프 신제품 'HD 프리앰프'를 발매한다. 이 제품은 10명의 숙련된 오디오 디자이너를 보유한 나그라의 R&D 부서에서 개발, 예산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3년의 걸쳐 완성시킨 HD 시리즈의 진공관 프리앰프다.
etc
[소식] 부메스터, 레퍼런스 프리앰프 '077+PSU' 발매
부메스터(Burmester)는 레퍼런스 프리앰프와 전원부 ‘077+PSU’를 발매한다. 기존에 발매한 레퍼런스 프리앰프 ‘077’의 음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전원부를 별도로 분리한 것이 특징이다. 전원부는 본체와 동일한 헤어라인 마감의 알루미늄 섀시와 전통의 크롬 마감의 프런트 패널을 채용한다.
etc
[소식] 오디오리서치, 스테레오 파워앰프 'VT80 SE' 출시
오디오리서치(Audio Research)는 스테레오 파워앰프 신제품으로 KT150 진공관을 탑재한 ‘VT80 SE’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지난 2017년 발매한 파워앰프 ‘VT80’의 세컨드 에디션 모델로 새롭게 자사의 상위모델에 사용하고 있는 출력관 KT150를 채널당 2개씩 총 4개를 탑재한다.
etc
[소식] THX, 새로운 객체 기반 오디오 포맷 발표
THX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새로운 객체 기반의 새로운 오디오 포맷 ‘THX Spatial Audio’를 발표했다. 모바일 기기는 물론 PC, 가전기기 등의 플랫폼에 배포할 예정이다. 새로운 포맷은 컨텐츠 제작에서 홈 오디오 기기까지 End-to-End 오디오 솔루션으로 제안한다.
etc
[소식] 엘락, 아날로그 레코드 플레이어 '미라코드 70' 발매
엘락(Elac)은 아날로그 레코드 플레이어 ‘미라코드 70(Miracord 70)’을 4월에 발매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엘락의 창립 90주년을 기념하며 발매하는 제품으로 지난 2017년 발매한 ‘미라코드 90’에 이은 새로운 모델로, 높은 기본기를 갖춘 심플하고 합리적인 아날로그 플레이어다.
게시물 검색

시청실 안내 및 예약문의

운영시간
ㆍ평일 10:00 ~ 20:00
ㆍ토요일 11:00 ~ 18:00
ㆍ일요일 휴무

오시는길

은행정보

국민은행 464801-01-173179
예금주  양원모(이제이코퍼레이션)


NOTICE

신년맞이 오디아플라이트 FLS10 특별할인 이벤트 알림
GENEVA 한국 런칭 10주년 고객 감사제
제네바 스피커 사은품 증정 이벤트
2023 추석연휴 택배배송 및 오프라인 매장 휴무 안내
CH 프리시전 C1.2 D1.5 디지털 컴포넌트 클럭 동기화 보드 업그레…
Chprecision C1-C1.2 업그레이드 안내

고객문의

02. 548. 9439

02. 568. 9439


고객센터 운영시간

10:00 ~ 20:00

이용약관 | 개인보호정책 | 오시는 길 | 회사소개 | 호스팅제공자:카페24
이제이코퍼레이션
(06018)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54길19 주한빌딩 4층
T. 02-548-9439, 02-568-9439 F. 02-578-9439
대표자 : 양원모 정보관리책임자 : 양원모(yangwm71@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212-23-98391 통신판매업번호 : 제2015-서울강남-03937호
Copyright © 2015 AUDIOSQUARE Inc.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