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회원가입  |  로그인  |  장바구니  |  주문조회 사이트 내 검색

쇼핑몰 배너

  • CH D1.5
  • DeCon
  • NET PAL BT
  • C1X 리뷰
  • 티볼리 네트워크
  • Geneva Cinema+
  • 티악 DAC/네트워크 플레이어 NT-505
Total 327건 1 페이지
리뷰 목록
Metronome
간만에 만난 네트워크 플레이어 맛집 Metronome DSS
오히려 AQWO 같은 웰메이드 SACD 플레이어 겸 DAC과 조합하면 피지컬 미디어와 스트리밍 음원을 모두 재생하는 일타쌍피 상황이 된다. 룬과 UPnP/DLNA, 에어플레이 지원은 기분 좋은 보너스. 애지중지하는 DAC이 있거나 디지털 입력을 지원하는 디스크 플레이어가 있는 애호가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MBL
우아하며 품위 있는 명품 인티앰프를 발견하다.
이 인티앰프의 음질 경향은 종래 mbl 사운드와 같이 우아하며, 미음과 함께 자연스러움이 두드러진다는 것이 해외 리뷰의 공통 사항이다. 어느 곡을 들어도 자연스러우며, 결코 인위적으로 음을 변색시키지 않고 있다. 비교적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스피커들과 궁합이 잘 맞는다. 이런 점만 염두에 두고 스피커 매칭을 한다면 본 시청기는 분리형의 하이엔드가 부럽지 않을 녹록지 않을 실력을 과시해 줄 것이다. 충분히 그럴 만한 역량을 가지고 있다.
NAD
NAD C700 스트리밍 재생을 위한 최고의 원박스 솔루션
스팅의 ‘If I Ever Lose My Faith In You’에서는 해상력과 다이내믹스, S/N비와 투명도가 밸런스를 이뤘다. 지금까지 C700을 여러 스피커에 물려봤지만 P3ESR XD 같은 밀폐형 스피커에서도 이러한 덕목들이 빛나는 게 신기하다. 스트리밍 플레이를 위한 가성비 원박스 솔루션으로 C700을 권해드린다. HDMI eARC 연결, 서브우퍼 출력 등은 덤이다.
Paradigm
Paradigm Founder 40B
사운드는 파운더 시리즈의 성향을 반영해 고역을 강조하기보다는 자연스러운 확산 느낌을 제공한다. 이는 강렬한 스타일의 앰프에서도 시끄럽지 않고 효과적이다. 그리고 미드·우퍼는 중역이 왜곡 없이 제법 에너지 넘치게 표현해 볼륨을 높일수록 진가를 발휘했다. 스테이지도 과대하게 벌리지 않고 스피커 중앙에서 무대를 정확히 스피커 사이즈로 짜임새 있게 전달해 주기 때문에 작은 모니터 스피커의 가치도 지니고 있다.
Paradigm
페러다임 스피커와 매킨토시 앰프들의 신제품들을 만나다
패러다임 페르소나 7F 스피커를 집중적으로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베릴륨 트위터와 베릴륨 미드레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페르소나 7F에 적용한 PPA, 쇼크 마운트 등 다양한 기술을 설명하고, 스피커의 성능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NAD
시청각을 사로잡는 NAD의 미학, C700 스트리밍 앰프
BluOS를 더한 나드의 제품은 전에 없이 완벽한 앰프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너무 자주 감탄한 나머지 필자가 고장난 레코드처럼 들릴 수도 있겠지만, 또 다시 강조할 수 밖에 없는 성능이다. 음성 제어 기능은 물론, 거의 모든 스트리밍 플랫폼을 지원하고 또 완벽하게 작동한다. AirPlay, Roon, Spotify Connect 및 Tidal Connect도 역시 어떠한 버벅거림 없이 완벽하게 작동한다. 때에 따라 강한 펀치를 날리는, 하지만
Kef
기술의 KEF를 증명하는 당찬 미니멀 와이어리스 스피커
마치 고급 카페라테의 향취가 물씬 풍긴다. 어떤 곡도 맛깔스럽게 재생하고, 새로 깐 장판지에 군불을 지펴 놓은 온돌방의 정취가 역력하다. 그러면서도 전혀 싸구려 음색이 아니다. 절묘하고 첫 순간에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신비의 제품이다.
AudioQuest
오디오퀘스트의 파워 케이블이 한국 시장에 상륙하다.
Zero-Tech를 통해 케이블의 치명적인 약점인 임피던스 변화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낮은 DC 저항과 임피던스에 영향을 받지 않는 비압축 고전류 전송 방식을 사용해 노이즈에 취약한 AC 교류를 깨끗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하도록 했다. 이 기술을 간단히 요약해 보면, RF 노이즈 저감 기술로 AC 그라운드 접지를 통해 유입되는 각종 유도 RF 노이즈를 제거하는 기술이라 할 수 있다. 실드 기술을 통해 변조도를 감소시켜 주며 오디오 신호에
Mcintosh
숨어있는 꿀 조합 시스템 McIntosh C22, MC1502 & Paradigm Persona 5F
그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저역 양감 표현이라든가 빠른 스피드를 가진 저역 특성을 좋게 평가할 수 있다. 때로는 아델의 목소리가 까실까실하게 약간 목소리가 까진다고 해야 될까 그런 부분도 맛깔나게 잘 표현해 줬다. 그런 중고역 해상력이 잘 살아 있었기 때문에 보컬의 묘사도 잘 된 느낌이었다.
Unison Research
EL34 싱글과 93dB 혼 스피커, 오디오가 즐겁다 - 심플리이태리,맥스미니
유니슨 리서치의 심플리 이탤리는 이러한 오디오 기기 자체가 주는 시청각적 만족도와 음악 듣기의 즐거움을 동시에 전해주는 아름다운 앰프라고 생각한다. 여기에 93dB 혼 스피커 맥스 미니를 물렸으니 둘은 제짝처럼 궁합이 잘 맞았다. 둘을 따뜻한 거실에 놓아두고 50년대 블루노트 재즈 LP를 감상하는 풍경. 상상만 해도 가슴이 설렌다.
CambridgeAudio
캠브리지 오디오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가장 이상적인 올인원
EVO 150은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동작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비주얼로 표현해 주며, 볼륨과 실렉터 노브는 통합 컨트롤 디자인을 통해 가장 직관적인 조작을 도와준다. 무엇보다 StreamMagic 앱과 연계되어 모든 조작을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끝으로 캠브리지 오디오는 음악과 영상 시장에서 경쟁 관계에 놓이는 그 어떤 메이커와의 비교에서 단 한 번도 우위를 놓친 적이 없다는 것을 강조하며 마무리하고 싶다.
Mcintosh
오디오파일의 꿈을 실현시켜 준 두 가지 맛 프리앰프
사운드를 정리해 보면, 매킨토시의 다른 진공관 프리앰프와는 차원을 달리했다. 퓨어 풀 밸런스 진공관 프리앰프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하이엔드 지향적인 섬세함과 다이내믹 사운드를 만날 수 있었다. 무엇보다 두 가지 모드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퓨어 풀 밸런스 진공관 회로를 탑재한 매킨토시의 플래그십 프리앰프의 진수를 제대로 만날 수 있는 멋진 플래그십 프리앰프라고 기억하고 싶다.
Paradigm
두 가지 모습을 지닌 올라운더 Paradigm Founder 100F
우선 드라이버 유닛이 눈에 들어온다. 트위터는 AL-MAC이라고 하는 합성소재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은 알루미늄, 마그네슘, 세라믹을 이용한 새로운 합성물이다. 1인치의 AL-MAC 돔 트위터를 사용하고 있는 이것은 패러다임사에서 모토로 삼고 있는 정확하고 깨끗한 위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결실로 이어진 것이다.
Mcintosh
매킨토시가 작정하고 만든 올인원 턴테이블 McIntosh MTI100 Integrated Turntable
MTI100은 그냥 누가 봐도 매킨토시인 것이다. 톤암을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재미는 없지만 그 만듦새 자체는 어디 흠잡을 데가 없었고, 수미코 Olympia MM 카트리지는 생각 이상으로 찰진 아날로그 사운드를 들려줬다. 과연 매킨토시가 작정하고 올인원 턴테이블을 만들면 이 정도 결과물이 나오는구나 싶다.
Mcintosh
21세기에도 매킨토시의 신화는 계속된다!
최근에 매우 실력이 뛰어난 엔지니어를 한 명 알게 되었는데, 그의 말에 따르면 매킨토시와 같은 제품이 실제로 매우 난이도가 높은 설계로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즉, 아무나 이런 제품을 설계할 수 없는 것이다. 거기에 본 기는 진공관과 TR 타입이 결합되어 있을 뿐 아니라, 파워 가드, 5밴드 이퀄라이저 등이 골고루 장착되어 있어서, 엔지니어의 입장에서는 악몽과도 같다. 오랜 내공을 자랑하는 매킨토시가 아니면 함부로 만들 수 없는 제품인 것이다.
Mcintosh
Mcintosh(매킨토시) 블루투스 리시버를 완성하다.
전체적인 사운드 컬러는 부드럽고, 중·저역의 에너지가 좋았으며, 음의 골격은 블루투스 재생으로는 상당히 고급스러웠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화려한 음색보다는 매킨토시적인 사운드 성향을 최대한 잘 담아냈다고 할 수 있다. 정리해 보면, MB20은 블루투스의 장점만을 잘 담아낸, 가장 매킨토시에서 심사숙고한 무선 솔루션임을 알 수 있었다.
Mcintosh
일상에서의 하이파이 사운드! 매킨토시의 라이프 스타일 스피커 McIntosh RS150 & RS250
또한 블루투스에도 꽤 신경을 써서 소위 디코딩 인코딩 포맷인 aptX HD 등급을 적용했는데, 이는 24bit 96kHz까지 블루투스로 재생을 할 수 있다는 의미며, 최신 버전의 블루투스 5.0을 지원한다. 종합해 보면 스트리밍과 무선 음악 플레이 시스템은 최선단으로 모든 기능을 빠뜨리지 않고 최신의 제일 업 버전의 등급들로 세팅이 되어 있다.
SonusFaber
피커로 환생한 악기처럼 Sonus faber Olympica Nova III
소프트 돔 트위터는 생각보다 밝고 맑은 소리를 들려주면 포근한 중역과 부드러운 저역은 어떤 음악을 들어도 우아하고 해맑은 느낌이 지배적이다. 역시 빠르고 역동적인 음악보다는 현과 피아노 등 클래식 음악에 강점을 지닌 스피커로서 소너스 파베르의 전통을 잇고 있다. 요컨대 올림피카 노바 III는 스피커로 환생한 악기, 그것이 소너스 파베르의 본질임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었다.
Mcintosh
가장 작은 매킨토시 시스템이 들려주는 음악의 즐거움
사운드는 동급 사이즈에서는 만나기 힘든 출력과 단일 채널만의 분리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의도적으로 매킨토시 사운드의 느낌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부드럽게 튜닝을 한 듯한 느낌도 있지만,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편안하게 작은 공간에서 여유 있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은 RS150만의 특별한 매력이다.
Paradigm
패러다임의 소형 북셀프 스피커가 들려주는 특별한 재미
사운드를 정리해 보면, 40B는 파운더 시리즈의 막내지만 잠재력은 상당한 소형 모델이었다. 과대하게 무대를 크게 펼치기보다는 스피커 중앙에서 무대를 정확히 스피커 사이즈로 짜임새 있게 전달해 주는 성향이다. 파운더 시리즈는 고역이 생각보다는 강하지 않고, 그 덕분에 좀더 강렬한 스타일의 앰프에서도 시끄럽지 않고 효과적이다. 그리고 다른 장점으로, 미드·우퍼는 중역이 왜곡 없이 제법 에너지 넘치게 표현되어 볼륨을 높일수록 진가가 발휘된다.
게시물 검색

시청실 안내 및 예약문의

운영시간
ㆍ평일 10:00 ~ 20:00
ㆍ토요일 11:00 ~ 18:00
ㆍ일요일 휴무

오시는길

은행정보

국민은행 464801-01-173179
예금주  양원모(이제이코퍼레이션)


NOTICE

2022년 추석연휴 택배배송 안내 및 오프라인 스토어 휴무 안내
ROYCO(로이코) Summer Event!
[이벤트] 제네바(Geneva) Decon(디콘) M 출시 예약구매 Ev…
국내 최초 오디오거래 통합플랫폼 오디오베이를 소개드립니다.
에소테릭 전시품 특가 판매합니다
CH PRECISION D1.5 스위스본사 교환프로그램 안내

고객문의

02. 548. 9439

02. 568. 9439


고객센터 운영시간

10:00 ~ 20:00

이용약관 | 개인보호정책 | 오시는 길 | 회사소개 | 호스팅제공자:카페24
이제이코퍼레이션
(06018)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54길19 주한빌딩 4층
T. 02-548-9439, 02-568-9439 F. 02-578-9439
대표자 : 양원모 정보관리책임자 : 양원모(yangwm71@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212-23-98391 통신판매업번호 : 제2015-서울강남-03937호
Copyright © 2015 AUDIOSQUARE Inc.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