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회원가입  |  로그인  |  장바구니  |  주문조회 사이트 내 검색

쇼핑몰 배너

  • CH D1.5
  • DeCon
  • NET PAL BT
  • C1X 리뷰
  • 티볼리 네트워크
  • Geneva Cinema+
  • 티악 DAC/네트워크 플레이어 NT-505
Total 344건 1 페이지
리뷰 목록
Mcintosh
McIntosh MCD85
사운드 성향은 MC830, C8 등 새로운 오픈형 시리즈 제품들에서 공통적으로 만날 수 있었던 개방적이고 속도감이 있는 현대적인 밸런스로 완성되어 있다. 이 점은 오히려 CD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올드 매킨토시 앰프들과의 매칭 시 사운드적으로 상호 보완적인 요소로 작용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된다. 무엇보다 MCD85는 고전적인 스타일이 반영된 레트로 감성이 잘 살아난 디자인이 가장 매력이다.
새글
Mcintosh
McIntosh MA352
MA352는 외형만 보고 판단하면 안 되는 의외의 강력한 한 방을 지닌 인티앰프이며, 웬만한 미들급 현대 스피커들과의 매칭도 거뜬히 소화해 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동사 인티앰프의 중급 라인업의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다. 무엇보다 인테리어적인 요소가 강한 레트로 스타일의 매력을 지녔고, 진공관의 은은함과 그 뒤로 보이는 푸른색의 와트 미터를 통해 감각적인 하이브리드 인티앰프의 모습으로 완성시켰다.
MBL
mbl Corona Line C51
이 인티앰프의 음질 경향은 종래 mbl 사운드와 같이 우아하며, 미음과 함께 자연스러움이 두드러진다는 것이 해외 리뷰의 공통 사항이다. 어느 곡을 들어도 자연스러우며, 결코 인위적으로 음을 변색시키지 않고 있다. 비교적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스피커들과 궁합이 잘 맞는다. 이런 점만 염두에 두고 스피커 매칭을 한다면 본 시청기는 분리형의 하이엔드가 부럽지 않을 녹록지 않을 실력을 과시해 줄 것이다. 충분히 그럴 만한 역량을 가지고 있다.
Paradigm
Paradigm Founder 40B
사운드를 정리해 보면, 40B는 파운더 시리즈의 막내지만 잠재력은 상당한 소형 모델이었다. 과대하게 무대를 크게 펼치기보다는 스피커 중앙에서 무대를 정확히 스피커 사이즈로 짜임새 있게 전달해 주는 성향이다. 파운더 시리즈는 고역이 생각보다는 강하지 않고, 그 덕분에 좀더 강렬한 스타일의 앰프에서도 시끄럽지 않고 효과적이다. 그리고 다른 장점으로, 미드·우퍼는 중역이 왜곡 없이 제법 에너지 넘치게 표현되어 볼륨을 높일수록 진가가 발휘된다.
Paradigm
Paradigm Persona B
사운드를 정리해 보면, 북셀프 스피커이지만 패러다임 페르소나만의 고급 스킬의 화려함을 돋보이게 하며, 북셀프형에서의 단점을 굳이 찾기 힘들다. 특히 고역은 개방감과 투명함이 있기 때문에 시원하고 화려한 고역을 만날 수 있다. 이는 베릴륨 진동판의 돋보이는 특징으로, 동사만의 사운드 매력과 개성을 만날 수 있는 사운드였다. 그리고 출력이 높은 앰프와의 매칭이 더욱 효과적이었다.
Mcintosh
매킨토시 풀 세트 완성을 위한 키포인트
사운드 성향은 특별히 과하지 않는 차분함을 바탕에 두었으며, 동일한 상태에서 CD 트랜스포트를 변경해 가며 비교해 보면 과도한 표현이나 지나친 에너지를 강조하기보다는 침착하고 균형감이 잘 갖추어져 있음을 바로 알 수 있었다. 그리고 두께감이 과하지 않은 이런 사운드 성향을 가진 MCT500을 통해 매킨토시로 구성된 전체 시스템 사운드 색채를 제대로 느끼게 해주었다.
Mcintosh
현실적 항공모함 앰프! McIntosh MA8950
또 가격대도 사실은 이제 상급 인티보다는 훨씬 더 현실성이 있고, 또 이 제품보다 조금 위에 클라스의 제품을 물려도 충분히 MA8950은 구동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아주 즐거운 매칭이었다. 나중에 또 기회가 되면 조금 더 상급기 스피커를 한번 걸어서 들어보고 싶기도 한, 아주 흥미로운 제품이었다.
Mcintosh
포노단까지 빼어난 프리앰프를 찾는다면 McIntosh C12000
이번 매킨토시 C12000 프리앰프의 경우 그 답은 3가지로 요약된다. 1) 노이즈 덩어리인 전원부/컨트롤부 독립으로 SN비 상승, 2) 듀얼 모노 및 풀밸런스 설계를 통한 좌우 채널 분리도 상승과 커먼 모드 노이즈 저감, 3) 쌍3극관 소자를 통한 리니어 증폭 실현. 여기에 1949년에 설립돼 진공관과 트랜지스터를 오고 가며 수많은 제품을 만들어온 매킨토시의 오랜 제작 노하우가 결정타로 작용했을 것이다.
Paradigm
디자인에 홀리고 성능에 반하다 - Paradigm Founder 80F, 40B 스피커
저역량이 넘쳐서 고민하는 것 보다는 본 기가 튜닝되어 있는 절제된 저역이 대부분의 시청 환경에서는 좀 더 적절한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Founder시리즈의 디자인에 눈길이 가셨다면 필히 시청해 보실 것을 권해드린다.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하는 제품으로 사 랑받을 것으로 예상하며 리뷰를 마친다.
Tannoy
또 한 차례 진화한 대영제국의 보물 Tannoy Canterbury GR
하지만 실제로 들어보면, 상당한 진화가 이뤄졌다는 점을 바로 알 수 있다. 즉, 겉모습에서 차이를 느낄 수 없지만, 크로스오버라던가 극저온 처리가 된 부품의 도입, 다양한 마이너 체인지 등이 결합해서 보다 높은 클래스의 음을 구현하고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세팅에 신경 쓰면 좋을 것이다. 마음껏 숨을 쉬도록 배려하라. 그럼 무시무시한 홀로그래픽 음향으로 멋지게 보답할 것이다.
Paradigm
뛰어난 디자인과 안정적인 퍼포먼스로 필청할만한 스피커 - Paradigm Persona 3F & B 스피커
코로나로 인해서 오디오 시연회가 이전만큼은 활발하게 이루어지지는 않고 있는데, 모쪼록 다양한 기회를 통해 패러다임의 Persona 라인업 제품들을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다.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재생음을 겸비하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국내 오디오파일 분들에게 환영받을만한 요소가 많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며, 연말에 있을 오디오 쇼 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를 통해 자주 만나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꼭 한번 청음해 보실 것을 권해 드린다.
Audiolab
오디오의 모든 것, 오디오랩의 올인원 파라다이스
진득한 밀도감과 질감과 함께 등장하는 하이파이적인 사운드는 정말 밸런스가 좋다. 특히 디지털적인 차가움 없이 굉장히 아날로그적으로 무대를 만들어 가는데, B&W 705 S3 특유의 깔끔함과 맞물려 정말 그레이드 높은 사운드를 선사한다. 가장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탄생했으며, 가장 하이파이적인 올인원이며, 가장 많은 기능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격마저도 경쟁력 있게 책정된, 그야말로 가장 강력한 올인원 인티앰프가 탄생했다.
Mcintosh
오리지널의 몸을 빌린 매킨토시의 현재 McIntosh MC3500 Mk II
그렇게 해서 부활한 MC3500 Mk II는 보란 듯이 별의 순간을 재현했다. 플리트우드 맥과 메가데스, 칙 코리아 곡이 그 명확한 증좌다. 뜨겁고 파워풀한 것이 과연 명불허전이었다. MC3500 Mk II는 여기서 한걸음 더 나아갔다. 모든 것이 깨끗하고 조용하며 투명했다. MC3500 Mk II는 오리지널의 몸을 빌린 21세기 매킨토시 파워앰프의 현재다.
CITECH
모든 것이 극강, 올인원 레퍼런스가 여기에
가격을 나중에 듣고 놀랐다. RA180와 RS150B의 핵심들을 합쳐놓았는데, 이 가격이라면 엄청난 가성비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기 때문. 올인원 제품들이 점점 그레이드가 높아지고 있는 시점이다. 그런 시기에 RS520의 등장은 정말 큰 경쟁력이라는 생각이다. 디자인, 편의성, 성능, 기능, 사운드까지 모든 것을 완벽히 담아낸 RS520, 올인원 시스템 시장을 평정하기 위한 하이파이 로즈의 자신 있는 도전이다.
Mcintosh
매킨토시, 패러다임, 린이 완성한 베스트 매칭의 매력
페르소나 7F의 뛰어난 대역 재생 능력이 어우러져 어떤 장르를 만나더라도 부족함이 없고, 만족도가 높은 사운드의 품격을 가져 왔다. ‘베스트 매칭의 매력은 바로 이런 것이다’라고 말해 주듯 기억에 남는 사운드를 들려주었다.
Increcable
Increcable iEARTH EBA-3 · EBD-3
이 접지 액세서리의 가치는 직접 체험해 보면 금방 알 수 있다. 금세 좋아지는 사운드에 미소 짓게 되고, 빼면 바로 그 차이가 실감 난다. 변화하는 양상은 오디오 시스템마다 다르지만, 그 변화는 어디까지나 긍정적인 방향이며, 결코 나쁜 쪽으로 변화되지는 않는다. 자신의 오디오 시스템에 화룡점정이 될 특별한 액세서리다.
Spendor
2웨이만의 매력을 완벽하게 들려주는 톨보이 스피커
두 앰프의 특성이 다른데도 불구하고 소리는 놀라울 정도로 깨끗하고 해상력이 뛰어나면서도 상냥하고 음장감이 뛰어나다. 피아노의 저역 웅진이 웅장하며, 어떤 3웨이 대형 시스템에 못지않다. 보컬은 생기와 자연스러움이 넘친다. 늦가을 밤의 청량한 밀도를 절실하게 재현하는 현 독주는 그야말로 일품. 시각적 예측을 완전히 뛰어넘어 감탄과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수작이다.
EarMen
작지만 정말 매콤한 D/A 컨버터 등장
마치 잘 드는 회칼로 고기를 발라내듯 현 합주곡이 울리고, 관현악곡은 해상도와 입체감, 실체감이 배가된다. 보컬은 음의 사라짐이 연기처럼 미세하게 잔영이 보이는 듯하다. 대단한 제품이다. 더 이상 설명은 필요 없다. 이 자그마한 D/A 컨버터 제품은 엇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이 아니라 2, 3배의 가격대 제품과도 맞먹는다. 오디오 기기는 덩치와 가격으로 순위가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체감할 수 있는 제품이다.
Metronome
간만에 만난 네트워크 플레이어 맛집 Metronome DSS
오히려 AQWO 같은 웰메이드 SACD 플레이어 겸 DAC과 조합하면 피지컬 미디어와 스트리밍 음원을 모두 재생하는 일타쌍피 상황이 된다. 룬과 UPnP/DLNA, 에어플레이 지원은 기분 좋은 보너스. 애지중지하는 DAC이 있거나 디지털 입력을 지원하는 디스크 플레이어가 있는 애호가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MBL
우아하며 품위 있는 명품 인티앰프를 발견하다.
이 인티앰프의 음질 경향은 종래 mbl 사운드와 같이 우아하며, 미음과 함께 자연스러움이 두드러진다는 것이 해외 리뷰의 공통 사항이다. 어느 곡을 들어도 자연스러우며, 결코 인위적으로 음을 변색시키지 않고 있다. 비교적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스피커들과 궁합이 잘 맞는다. 이런 점만 염두에 두고 스피커 매칭을 한다면 본 시청기는 분리형의 하이엔드가 부럽지 않을 녹록지 않을 실력을 과시해 줄 것이다. 충분히 그럴 만한 역량을 가지고 있다.
게시물 검색

시청실 안내 및 예약문의

운영시간
ㆍ평일 10:00 ~ 20:00
ㆍ토요일 11:00 ~ 18:00
ㆍ일요일 휴무

오시는길

은행정보

국민은행 464801-01-173179
예금주  양원모(이제이코퍼레이션)


NOTICE

오디오스퀘어 2023년 신년 할인 이벤트 오디아 플라이트 스트루멘토 No…
2023년 설연휴 택배배송 안내 및 오프라인 스토어 휴무 안내
2023년 01월01일 Geneva Audio(제네바 오디오) 가격 인상…
에소테릭 그란디오소 T1 턴테이블 국내 최초 시연! Goebel과 함께 …
Esoteric(에소테릭) D-02X DAC 한정수량 할인 Event
2022년 추석연휴 택배배송 안내 및 오프라인 스토어 휴무 안내

고객문의

02. 548. 9439

02. 568. 9439


고객센터 운영시간

10:00 ~ 20:00

이용약관 | 개인보호정책 | 오시는 길 | 회사소개 | 호스팅제공자:카페24
이제이코퍼레이션
(06018)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54길19 주한빌딩 4층
T. 02-548-9439, 02-568-9439 F. 02-578-9439
대표자 : 양원모 정보관리책임자 : 양원모(yangwm71@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212-23-98391 통신판매업번호 : 제2015-서울강남-03937호
Copyright © 2015 AUDIOSQUARE Inc.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