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회원가입  |  로그인  |  장바구니  |  주문조회 사이트 내 검색

쇼핑몰 배너

  • CH D1.5
  • DeCon
  • NET PAL BT
  • C1X 리뷰
  • 티볼리 네트워크
  • Geneva Cinema+
  • 티악 DAC/네트워크 플레이어 NT-505
Total 72건 1 페이지
리뷰 목록
Esoteric
사운드의 미래 방향을 제시하는 그란디오소 C1X
에소테릭의 주력 기종인 그란디오소 시리즈의 프리앰프가 X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Esoteric
가장 크게 진화한 디지털 플레이어의 핵심, 4세대 XD 에디션 K-01XD, K-03XD
K-01XD의 경우 좌우의 D/A 변화부, 메커니즘, 디지털 회로용으로 4개의 트로이달 트랜스를 탑재하는 등 전원부가 훨씬 충실해졌으며, Grandioso P1X, D1X에서 개발된, 피드백의 양을 최소화하는 DC 레귤레이터를 이용해 이를 디스크리트로 구성했습니다.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P-05X SACD/CD 트랜스포트
에소테릭 기술의 정수를 2개의 섀시에 담은 확고한 정체성. 하이엔드 디지털 오디오의 계보는 에소테릭 디지털 플레이어의 진화의 궤적입니다. VRDS 메커니즘을 처음으로 탑재 한 초대 모델 P-1/D-1을 시작으로 이어져온 최고의 엔지니어링과 장인 정신은 P-05X/D-05X로 계승되었습니다.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K-01XD SACD 플레이어
일체형 디지털 플레이어 K-01은 등장 이후 놀라운 음악 재생 능력을 인정받아 수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전 세계 디지털 플레이어의 레퍼런스 기기로 등극하였습니다. 한층 더 진화한 ‘XD’ 에디션은 플래그십 그란디오소 K1X의 개발에서 축적한 2개로 음악 재생능력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K-03XD SACD 플레이어
K-03은 등장 이후 놀라운 음악 재생 능력을 인정받아 수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전 세계 디지털 플레이어의 레퍼런스 기기로 등극하였습니다. 한층 더 진화한 ‘XD’ 에디션은 플래그십 그란디오소 K1X의 개발에서 축적한 2개의 신기술을 도입하여 음악 재생능력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그란디오소 PS1 외부 전원장치
오디오의 최고봉을 목표로 한 에소테릭(Esoteric)의 이정표 그란디오소 K1X(Grandioso K1X). K1X가 갖고 있는 음악 재생의 잠재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전원을 강화하는 외부 전원장치를 선보입니다. 그란디오소 K1X는 지난 2019년 9월 발매한 SACD 플레이어.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네트워크 DAC N-01XD
N-01XD는 기존 네트워크 오디오 플레이어의 디지털 입력을 더욱 강화한 새로운 개념의 네트워크 DAC. 자사의 마스터 사운드 디스크리트 DAC(Master Sound Discrete DAC)를 탑재하여 DSD 22.5MHz, PCM 768kHz의 네트워크 재생과 MQA, 룬, 코부즈, 타이달 등을 지원한다.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SACD 플레이어 그란디오소 K1X
사람과 음악을 연결하는 두 개의 혁신, VRDS-ATLAS, Master Sound Discrete DAC. 그란디오소의 일체형 SACD 플레이어 K1X를 소개합니다. VRDS는 에소테릭(Esoteric)이 브랜드 설립 이래 고집해온 SACD/CD 트랜스포트 메커니즘의 핵심 기술입니다.
Esoteric
[리뷰] 에소테릭 SACD 플레이어 그란디오소 P1X, D1X
시청 시간을 가지면서 그리고 리뷰를 작성하면서 과연 어떤 단점이 있을까 생각해보았지만 취향에 따른 호불호 차이 외에 특이할만한 단점을 찾지 못했다. 시청 기간 동안 에소테릭 풀 시스템과 매지코 M3는 마치 시계태엽처럼 정교하게 움직였고 그 어떤 트러블이나 오작동도 일으키지 않다.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D/A 컨버터 D-02X
에소테릭(Esoteric)의 D-02X는 완전히 새롭게 설계한 회로를 탑재한 D/A 컨버터입니다. D-02X는 모든 회로 구성요소를 새롭게 설계하여 에소테릭의 최상위 기종인 모노블럭 D/A 컨버터 그란디오소 D1(Grandioso D1)의 설계를 이어받아 타협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SACD/CD 트랜스포트 P-02X
에소테릭의 P-02X는 주요 구성요소를 모두 쇄신한 올 뉴 SACD/CD 트랜스포트로 새로운 메커니즘과 전원회로를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P-02X는 2개의 섀시를 사용하는 그란디오소 P1의 성능을 1개의 섀시에 응축하기 위해 거의 모든 구성요소를 이어받아 완전히 새로워진 트랜스포트입니다.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모노럴 D/A 컨버터 그란디오소 D1X
에소테릭(Esoteric)에서 발매한 새로운 세대의 D/A 컨버터 그란디오소 D1X(Grandioso D1X)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마스터 사운드 디스크리트 DAC(Master Sound Discrete DAC)를 탑재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란디오소 시리즈는 에소테릭의 플래그십 라인업니다.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SACD 트랜스포트 그란디오소 P1X
에소테릭에서 발매한 새로운 세대의 SACD 트랜스포트 그란디오소 P1X는 새롭게 개발한 ‘VRDS 아틀라스(VRDS ATLAS’를 탑재한 첫 번째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란디오소 시리즈는 에소테릭의 플래그십 라인업으로 하이엔드 오디오의 시작을 알린 제품군입니다.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프리앰프 그란디오소 C1
소리는 음악의 형태로 우리의 감정을 움직이는 엄청난 힘을 갖고 있습니다. 지식과 기술을 결합하여 강력한 감동을 전해주는 오디오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청취자는 음악과 교감하여 오디오 시스템의 존재를 잊게 만듭니다. 에소테릭의 명성을 이어받은 그란디오소 C1 프리앰프를 소개합니다.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모노블럭 파워앰프 그란디오소 M1
우리의 목표는 파워앰프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오디오 엔지니어링의 이상적인 표현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소리와 음악의 깊은 경험을 찾는 사람들에게 타협하지 않는 걸작입니다. 에소테릭의 모든 지식과 기술의 절정을 담은 그란디오소. 새로운 M1의 완벽한 이름입니다.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스테레오 파워앰프 그란디오소 S1
에소테릭의 새로운 S1 스테레오 파워앰프는 깊은 감동을 주는 음악에 대해 무한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M1 모노블럭 파워앰프를 탄생시킨 계보를 이어받아 새로운 레퍼런스 모델을 공개합니다. 플래그십 M1의 설계를 이어받은 S1은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스테레오 파워앰프 S-02
C-02X 스테레오 라인 스테레오 프리앰프와 S-02 스테레오 파워앰프는 차세대 오디오를 대표하는 듀얼 모노구성으로 첨단 회로설계를 특징으로 합니다. 플래그십 그란디오소 라인업의 모든 노하우와 기술을 통합하여 오디오 재생의 세련된 특성을 강조합니다.
Esoteric
[소개] 에소테릭 스테레오 파워앰프 S-03
에소테릭의 S-03 파워앰프는 02 시리즈의 세련된 음질을 재현합니다. 미니멀한 순수한 접근방식은 오디오 구성요소 설계의 기본으로 돌아가 풍부하고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탄생시킵니다. S-03은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시대를 초월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합니다.
Esoteric
[리뷰] 에소테릭 그란디오소 프리앰프 C1, 파워앰프 S1
고백컨대, 평소 에소테릭의 인티앰프 F-03A에 감탄했던 필자 입장에서 그란디오소의 분리형 C1과 S1은 ‘저 너머’ 사운드를 들려줬다. 부드러우면서도 속이 돌덩이처럼 단단한 음의 감촉과, 필요할 때는 해일처럼 밀려드는 압도적인 에너지감은 인상적이었다.
Esoteric
[리뷰] 에소테릭 SACD 플레이어 K-07Xs
온라인 스트리밍의 기세가 무섭다. 우선 영상 분야에서 넷플릭스는 엄청난 가입자 수 증가를 기록하면서 연신 엄청난 매출액 증가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창의적이고 재미 만점의 컨텐츠 공급,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시청 시간 및 다양한 하드웨어 지원은 물론이다.
게시물 검색

시청실 안내 및 예약문의

운영시간
ㆍ평일 10:00 ~ 20:00
ㆍ토요일 11:00 ~ 18:00
ㆍ일요일 휴무

오시는길

은행정보

국민은행 464801-01-173179
예금주  양원모(이제이코퍼레이션)


NOTICE

신년맞이 오디아플라이트 FLS10 특별할인 이벤트 알림
GENEVA 한국 런칭 10주년 고객 감사제
제네바 스피커 사은품 증정 이벤트
2023 추석연휴 택배배송 및 오프라인 매장 휴무 안내
CH 프리시전 C1.2 D1.5 디지털 컴포넌트 클럭 동기화 보드 업그레…
Chprecision C1-C1.2 업그레이드 안내

고객문의

02. 548. 9439

02. 568. 9439


고객센터 운영시간

10:00 ~ 20:00

이용약관 | 개인보호정책 | 오시는 길 | 회사소개 | 호스팅제공자:카페24
이제이코퍼레이션
(06018)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54길19 주한빌딩 4층
T. 02-548-9439, 02-568-9439 F. 02-578-9439
대표자 : 양원모 정보관리책임자 : 양원모(yangwm71@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212-23-98391 통신판매업번호 : 제2015-서울강남-03937호
Copyright © 2015 AUDIOSQUARE Inc.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